awesome world

북스토랑

프리미엄 독서 융합 프로그램 BOOK's restaurant

도서소개

  • 5세 그림을 보며 말하고 듣는 단계
  • 6세 그림을 읽고 글을 배우는 단계
  • 7세 책을 읽고 사고력을 키우는 단계

나처럼 해 봐요, 이렇게!

책 소개

『나처럼 해 봐요, 이렇게!』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표지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책입니다. 또, 정체불명의 초록 괴물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지요.
이 책에는 유아에게 친숙한 동물들이 차례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각각 다른 여러 가지 동작을 뽐냅니다. 엉덩이를 흔들고, 팔다리를 쭉 펴고, 발끝으로 바닥을 톡톡 두드리고, 몸을 둥글게 말며 “나처럼 해 봐요, 이렇게!”라고 외치지요. 아이들은 책 속 등장인물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몸을 움직이며 신체 움직임에 재미를 느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교육 기관에 입소할 때 새로운 환경과 선생님, 그리고 친구들과의 신뢰감을 형성하는 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글 조슈아 시걸
조슈아 시걸은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시인이자 훌륭한 공연가, 그리고 교육자입니다. 영국 전역의 학교, 보육원, 도서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림 아멜리 팔리에르
아멜리 페리에르는 부르고뉴 지방에서 자라, 파리로 이주하여 그림을 배웠습니다. 2012년 첫 번째 책 『100 Reasons to Look on the Bright Side』를 출간한 뒤, 작품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옮김 정혜연
정혜연은 대학에서 아동학을, 대학원에서 아동문학과 미디어를 전공했습니다. 세상의 모든 어린이 문학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줘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다양한 그림책을 번역합니다.





이전글,다음글
prev 이전글이 없습니다.
next 새로운 말 따라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