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world

북스토랑

프리미엄 독서 융합 프로그램 BOOK's restaurant

도서소개

  • 5세 그림을 보며 말하고 듣는 단계
  • 6세 그림을 읽고 글을 배우는 단계
  • 7세 책을 읽고 사고력을 키우는 단계

우우!

책 소개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동물은 누구일까요? 이 책에는 페이지가 넘어갈수록 점점 더 몸집이 큰 동물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동물이라고 뽐내지요. 그럼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동물은 몸집이 큰 동물일까요? “우우!”하고 더 크게 외치는 동물일까요? 마지막 페이지에 예상치 못한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우우!』는 장난 가득한 이야기를 통해 진정으로 용감한 것은 단순히 겉모습으로 판단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 아이들은 이 책을 보며 여러 가지 동물들을 흉내 내 보고, 동물들의 몸집 크기나 울음소리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앞장에서 드러난 그림자를 통해 다음에는 어떤 동물이 나올지 마음껏 상상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 소개
글·그림 벤 뉴먼
벤 뉴먼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과감하고 선명한 형태와 밝은 색, 거기에 장난기 가득한 인물을 융합해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의 현대 미술관 테이트 모던, 뉴욕타임스, 구글, 폭스바겐 등 다양한 기업과도 작업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유럽의 여러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벤 뉴먼이 그림을 그린 『우주에서 가장 똑똑한 고양이 아스트로캣』
시리즈는 현재 전 세계 18개국의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습니다.


옮김 천미나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달을 줄 걸 그랬어』, 『아름다운 아이』, 『제인 에어와 여우, 그리고 나』, 『블랙독』, 『넌 왜 꽃 안 펴?』 등이 있습니다.




이전글,다음글
prev 맛있게 먹어 피비
next 어떻게 에디에게 나는 법을 가르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