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world

북스토랑

프리미엄 독서 융합 프로그램 BOOK's restaurant

도서소개

  • 5세 그림을 보며 말하고 듣는 단계
  • 6세 그림을 읽고 글을 배우는 단계
  • 7세 책을 읽고 사고력을 키우는 단계

무시무시한 공룡들

책 소개

『무시무시한 공룡들』은 생생한 그림과 다양한 정보로 꽉 찬 자연 관찰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첫 번째 책은 유아들이 매우 왕성한 호기심을 보이는 거대한 동물, 공룡입니다. 『무시무시한 공룡들』에는 알로사우루스의 톱니 모양 이빨, 스테고사우루스의 갑옷 같은 골판, 공룡시대의 바다 파충류뿐만 아니라 지구에서 사라진 공룡을 연구하는 방법, 박물관에서 만날 수 있는 공룡의 모습 등 다채로운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무시무시한 공룡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공룡시대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저자 소개
글 클레어 루엘린 & 시어 펠드먼
클레어 루엘린은 다양한 주제의 어린이 논픽션 도서를 저술하는 작가입니다. , <나의첫 번째 도서 어워드> 등 권위 있는 어워드에서 여러 차례 수상했습니다. 시어 펠드먼은 스콜라스틱 출판사의 전 편집 책임자로, 『Suryia and Roscoe』, 『Suryia Swims!』 등 수백 권의 아동 도서를 저술하고 편집했습니다. 또한 야생동물보존협회(WCS)에서 뉴욕 및 5개 도시 야생동물 공원에 관한 논픽션 도서를 출판했습니다.


옮김 천미나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달을 줄 걸 그랬어』, 『아름다운 아이』, 『제인 에어와 여우, 그리고 나』, 『블랙독』, 『넌 왜 꽃 안 펴?』 등이 있습니다.






이전글,다음글
prev 안경을 착!
next 티즈와 오트의 그림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