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world

어썸 키즈

행복한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 AWESOME WORLD

도서소개

  • 4세 그림을 보며 책과 친해지는 단계
  • 5세 그림을 보며 말하고 듣는 단계
  • 6세 그림을 읽고 글을 배우는 단계
  • 7세 책을 읽고 사고력을 키우는 단계

나의 영웅, 우리 아빠

책 소개

세상의 모든 멋진 아빠들을 위한 따뜻하고 유쾌한 그림책!


“우리 아빠가 멋진 이유요? 백 가지도 넘어요!
우리 아빠는 꼭 영웅 같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일 년 내내 말이에요.”


저자 소개
글∙그림 : 레이철 브라이트(Rachel Bright)
레이철 브라이트는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행복한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작가입니다.
킹스턴 대학교에서 삽화를 전공하고, 웨스트 잉글랜드 브리스틀 대학교에서 판화 석사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그녀는 판화를 활용하는 인상 깊은 그림 기법과 재치 있는 이야기로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번역 : 천미나
천미나는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달을 줄 걸 그랬어』, 『아름다운 아이』, 『제인 에어와 여우, 그리고 나』, 『블랙독』등이 있습니다. 


출판사 서평


# 아빠를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 많아서, 말할 수가 없어요!
『나의 영웅, 우리 아빠』의 주인공 꼬마 판다는 아빠가 멋진 이유를 하나하나 말하기 시작합니다. 백 가지도 넘고, 상상도 못할 만큼 많지요. 아빠 몸이 커다랗고 부드러워서 멋지고, 아빠의 퉁퉁 부은 얼굴이나 빙그레 웃는 얼굴도 좋아요. 아빠는 음식을 엄청나게 크게 만들고, 쉬는 날에도 뚝딱뚝딱 기발한 장난감을 만들어 주어서 멋져요. 그런데 이렇게 하나씩 나열하다 보니 끝이 없습니다. 잘못한 게 있어도 혼내지 않아서, 나를 번쩍 안아 주어서, 잠들 때까지 책을 읽어 주어서∙∙∙∙∙∙. 꼬마 판다는 결국 ‘아빠가 좋은 이유 말하기’를 포기하고 말지요. 대신 “아빠가 우리 아빠라서 그냥 좋아요.”라는 한마디 말로 모든 의미를 전달합니다. 꼬마 판다의 눈빛을 따라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아빠에 대한 사랑을 느껴 보세요.


# 독특하고 신선한 판화의 세계
레이철 브라이트는 『나의 영웅, 우리 아빠』에서 보았듯이, 동판을 부식시켜 긁어내는 판화 기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낡고 오래된 듯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작가의 일러스트는 강렬한 색감과 어우러져 따뜻하고 밝은 느낌을 선사하지요. 유쾌한 이야기와 독특한 일러스트의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나의 영웅, 우리 아빠』를 만나 보세요!


#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 100% 활용하기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의 모든 유아동 도서에는 음원 QR 코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책 속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세요.

눈으로 그림책을 보고 귀로 이야기를 들으며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될 거예요.
영어 음원 QR 코드가 수록된 책으로는 영어 공부도 할 수 있어요. 그림책 뒤에 수록된 영어 원문을 보며 외국인 전문 성우가 녹음한 영어 음원을 들려주세요. 자연스럽게 영어의 문장 구조와 형태를 체득하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아이가 영어와 친해진 뒤에는 아이와 부모가 역할을 정해 롤플레잉을 해 봅니다. 역할에 따라 짧은 대화를 주고받다 보면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영어 문장을 암기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전글,다음글
prev 뚝딱뚝딱 거스트 아저씨
next 대유행 놀이 따라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