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world

북스타

어썸키즈 독서 프로그램 AWESOME WORLD

도서소개

  • 4세 그림을 보며 책과 친해지는 단계
  • 5세 그림을 보며 말하고 듣는 단계
  • 6세 그림을 읽고 글을 배우는 단계
  • 7세 책을 읽고 사고력을 키우는 단계

여섯 식빵 자매

책 소개

가장 멋진 모습으로 자신을 꾸미는 여섯 식빵 자매 이야기!


저자 소개
글∙그림: 사사키 미오
도쿄에서 출생했어요. 무사시노 미술대학 단기대학부 유화과와 니혼대학 농수의학부 임학과를 졸업했지요. 2000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유아·어린이를 위한 책과 교재 등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 중이에요. 작품으로는 『방귀버스 타무』 『드라큘라 아줌마』 『도깨비의 히야 밥집』등이 있답니다.


옮김: 윤수정
대학에서 문학과 일본어를 전공하고 출판 편집자와 지역신문 기자로 일했어요. 옮긴 책으로는 『원더독』, 『3.11 이후를 살아갈 어린 벗들에게』, 『정리의 신』, 『굿바이, 굿보이』, 『그 여름의 가출일기』, 『온 세상에 친구가 가득』, 『빨간 매미』, 『초밥이 빙글빙글』, 『수수께끼를 파는 가게』, 『여우 세탁소』 등 다수가 있어요.


출판사 서평


# 우리는 하앟고 보드라운 여섯 식빵 자매, 가장 멋진 모습으로 꾸며 보자!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의 『여섯 식빵 자매』는 하얗고 보드라운 식빵들이 자신의 모습을 꾸미는 이야기입니다. 자매들은 먼저 냉장고를 열어 꾸미기 재료를 확인하지요. 첫째 언니 식빵은 토스터 안에서 노릇노릇 구워진 뒤, 윤기 흐르는 딸기 잼을 듬뿍 발라 딸기 잼 토스트가 되어요. 둘째 언니는 거품기로 휘휘 저은 달콤한 달걀 물에 몸을 적시고 지글지글 구워 프렌치토스트로 꾸미지요. 나머지 식빵들도 질세라 열심히 꾸며 봅니다. 마치 파티에 초대된 것처럼, 다양한 재료와 주방 도구를 이용해서 한껏 치장을 하는데요. 과연 누가 가장 예뻐질까요?


#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식빵들의 뽐내기
『여섯 식빵 자매』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빵을 예쁜 자매들처럼 의인화하여, 이야기 속으로 온전히 빨려들 수 있는 재미를 주는 그림책입니다. 파스텔 톤으로 부드럽게 그려진 다양한 식빵과 재료들이 먹음직하면서도 깜찍하게 느껴지지요. 아이들과 함께 그림책을 보며, 식빵 자매의 멋진 모습을 감상해 보세요.


#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 100% 활용하기
<책 읽어주는 책> 어썸키즈의 모든 유아동 도서에는 음원 QR코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폰으로 책 표지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세요. 눈으로 그림책을 보고 귀로 이야기를 들으며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될 거예요.
영어 음원 QR코드가 수록된 책으로는 영어 공부도 할 수 있어요. 그림책 뒤에 수록된 영어 원문을 보며 외국인 전문 성우가 녹음한 영어 음원을 들려주세요. 자연스럽게 영어의 문장 구조와 형태를 체득하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아이가 영어와 친해진 뒤에는 아이와 부모가 역할을 정해 롤 플레잉을 해 봅니다. 역할에 따라 짧은 대화를 주고받다 보면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굳이 외우려 하지 않아도 영어 문장을 암기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전글,다음글
prev 와글와글 동물들이 많아졌어요
next 샐리와 눈밭에서 놀아요